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구리 케밥 맛집 [하이케밥] 든든한 소고기 양고기 케밥

by 호두피커 2023. 10. 16.
반응형

요즘은 잠깐 안 가면 문 닫는 맛집이 많아서 그런가 새로운 음식점이 생기면 사라지기 전에 얼른 가보려고 한다. 구리에 케밥집이  신선하기도 하고 또 케밥은 뭔가 다이어트 식으로도 좋을 거 같아서 방문해  보았다

 

구리 [하이케밥]위치

주소 : 구리시 원수택로 64번 길 33 유탑트윈팰리스 1층 상가

구리 [하이케밥] 메뉴

메뉴는 크게 케밥, 도너, 볼로 나누어지며 가격대는 6,000원~9,500원 대로 형성되어 있었고 나는 치킨라이스 볼과 매운 치즈 소고기케밥을 주문했다 + 제로콜라

치킨 라이스 볼

치킨라이스볼엔 양상추, 강황밥, 오이, 토마토, 양파, 치킨, 오이 가지 고구마튀김 + 흰색 요거트 소스 로 구성되어 있었다. 우선 튀김류 같은 경우에 바삭하고 아주 맛있어 따로 사먹고샆을 정도였고 오이 토마토 양파와  요거트 소스의  조화도 좋았다. 나는 요거트 소스의 요거트 맛을 싫어하는데 시큼한 요거트 소스 맛이 적어 밥이랑도 그럭저럭 어울렸다. 양이 생각보다 많아 한끼 식사로 충분했다.

매운 치즈 소고기 케밥

안에 든 내용물은 양파, 양상추, 토마토, 요거트 소스 그리고 소고기가 들어가 있었다. 아무래도 보울보단 먹기 불편했지만 또디아가 고소해서 좋았다. 소고기가 사실 메인인데 좀 적나? 생각도 들었다.

 

총평

요거트 소스니 튀김이니 다이어트에 도움 되는 거 하나도 없지만 살 안 찌는 샐러드 먹는 기분이라 좋았다. 요즘 물가가 비싸 만원 이하의 식당을 찾기가 힘든데 적절한 거 같으면서도 고기류 양은 조금 아쉬움이 남았다. 가볍게  저녁 때우고 싶을 때 자주 갈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