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도쿄여행기록] 비행기지연...콘래드 도쿄, 이치란 라멘 추천 메뉴, 도쿄 트러플 소금빵

by 호두피커 2024. 1. 8.
반응형

출국하는 날 새벽에 눈이 왔다. 조마조마 한 마음으로 인천공항으로 출발~ 가는 길에 비행기 지연 카톡이 띠링~

그래도 취소가 아닌게  어디야~ 하며 공항에 도착했다.

인천공항 주차장에서 주차대행을 넘기고 짐 붙이고 입국장으로 들어갔다.

 

그런데 한번더 나오는 안내방송

밀려있는 비행기가 많아 내가 타는 비행기가 한 번 더 지연된다는 내용이었다.

결과적으로 예상보다 2시간 더 늦게 출국하였고

도쿄에서의 시간이 그만큼 줄어 너무 아쉬운 마음이 들었다.

 

나리타공항에서 우리의 숙소 [콘래드 도쿄]에 도착

집나 온지 10시간 만에 보게 된 콘래드 오리

 

이미 몸은 녹초라 저 욕조에 몸을 녹이고 싶었지만

여행객으로 이렇게 바로 쉴 수 없지!

 

일본 오면 [이치란 라멘] 가줘야지!

이치란 신바시 점으로 향했다.

저녁시간에 맞춰 가서인가 2층 매장 문부터 1층까지 줄이 이어져있었다

30분 정도웨이팅하고 겨우 입장

 

내가 선택한 라멘은 아래와 같다

친구는 맵기 정도를 8로 했는데

오히려 다대기 풋내가 진해 개인적으론 별로였고

(8도 전혀 맵지 않아요, 매운 라면은 한국에서 먹자요)

그냥 무난 무난하게 MEDIUM이 쵝오다

 

그리고 계란 추가 추천!

맛있는 반숙 계란과 면을 같이 먹으면 너무나 맛난다

 

 

 

 

도쿄에는 소금빵 맛집이 많다

신바시역을 지나는데 현지인들이 줄을 서서 빵을 사고 있어

많은 빵들 중 1인 구매 제한이 있던 소금빵을 구매했다

 

빵집 이름은 TRUFFLE

도쿄에 체인점이 여렷있다

 

한입 깨무는 순간 향긋한 트러플 향기

와 이거 한국에 수입해야해!

라는 생각이 절로들었다

 

여행하다 보이면 꼭 하나 사먹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