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이야기

찰리푸스 콘서트 MD 사진 및 지정석 전경 후기(23년 첫콘)

by 호두피커 2023. 10. 20.
반응형

23년 찰리푸스 내한공연 금요일 첫콘을  다녀오고 MD 실사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사진을 공유해본다.

 

찰리푸스 콘서트 MD 종류 및 가격

MD 상품으론 반팔티 2종, 긴팔, 맨투맨, 후드, 모자, 포스터, 앨범, LP가있었다. 가격은 아래 이미지와 같다.

MD 부스에선 현금/카드/삼성페이 결제 가능(계좌이체 불가)이며 현장 방문시 맨투맨, 후드는 품절 상태였다. 매일 판매 수량이 정해져 있는듯 하다. 별도 쇼핑백이나 지관통은 판매하지 않았다. 

그나마 5번 후디가 가장 살만했는데 역시나  품절.  그리고 옆 부스에선  음반과 LP를 판매하고 있었다.

반응형

올림픽공원 KSPO돔 지정석 후기

내가 구매한 자리는 35번구역 5열로 S석 이였다. 첫 느낌은 시야에 방해되는 부분이 전혀 없고 무대를 한눈에 내려다 볼수 있어 너무 좋았다. 좌석에 앉아 찍은 사진을 첨부하니 혹시 비슷한 자리에 앉거나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 바란다.


​찰리푸스 콘서트 후기

찰리 사랑해, 음원이 시시해 져서 못듣겠어, 행복한 시간이였다. Dangerously 불러줘서 고마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