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는이야기

[우동 키노야]일본인 우동 맛집 메뉴소개 위치안내 구리맛집

by 호두피커 2023. 11. 24.
반응형

구리에 새로 우동집이 생겼다는 소문을 듣고 우동매니아로 참지 못하고 달려갔다.

쌀쌀해진 날씨, 뜨끈한 우동이 생각나는 요즘

방문한 우동 키노야는 어땠을까?


우동키노야

구리시 검배로5 1층

화~일 10:00~15:00

010-4586-0701


 

구리[우동 키노야] 매장 소개

 

 

[우동키노야]는 돌다리사거리 스벅 건물에 위치해있다.

큰길 정문으로 들어가면 스벅을 통과해서 [우동키노야] 매장으로 가야 하니

맥도날드를 지나 크게 돌아 건물 후문으로 들어가도록 하자

바 석이 많고 4인 테이블 3자리가 있었다  입구에 놓은 밀가루 부터 느껴지는 고수의 기운 

 

매장 인테리어는 깔끔하고 좋았다. 입구바로 옆 제면 밀가루가 있어 신뢰도 상승!!

오픈주방에 3분의 요리사가 있었고 (다른후기에서 많이 본 일본인 할아버지도 계셨다)

메뉴는 QR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였고 메뉴판은 다음과 같다.

 

 

 

 

 

다양한 메뉴들 중 니꾸우동, 마제우동 그리고 닭다리살튀김을 주문했다

 

니꾸우동은 간장베이스에 감질맛 있는 우동 국물에 소고기가 올라가 있고

쫄깃한 면과 잘 어울려 후르륵 후르륵 정신 없이 먹었다.

뜨끈한 우동국물 덕분에 추운 겨울에도 후끈함을 느끼며 식사했다.

 

 

마제 우동은 고기와 김 그리고 파가 잘 어우러져 슥슥 비며먹고 맛있어 우동 면추가(무료) 해서 먹었다.

면 추가도 약간의 고명과 함께 넉넉하게 주셔서 너무 좋았다

여기 사이드도 훌륭하다는 소문을 들어서 사이드는 꼭 시켜야지 했는데

닭다리살 튀김 아주 성공적이였다

바삭하면서 카레향 살짝나는 튀김에 촉촉학 육즙이 닮긴 부드러운 닭튀김!

별도로 찍어먹는 소스가 없었지만 충분히 맛나게 먹었따.

 

아니 빈그륵보소... 우동의 맛은 이 빈그릇으로 설명되었다 생각한다.

가장 아쉬운건 점심 장사만 하신다는것..

아니 밤에 우동 먹고 싶으면 어떡하라고...

우동먹으면서 12월에 예약한 일본 여행 취소할 뻔 했다